[바로실습] 생활코딩 - JAVA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 01
      Intro
    • 수업 소개
    • 02
      왜 사용해야 하는가
    • 남의 클래스 & 남의 인스턴스
      변수와 메소드
    • 03
      클래스의 구성
    • 클래스의 존재 이유와 기본형식
      클래스의 형식
      인스턴스
      static
      생성자와 this
    • 04
      클래스와 인스턴스의 활용
    • 활용1. 클래스화
      활용2. 인스턴스화
    • 05
      Outro
    • 수업을 마치며
    수업 소개
    01 Intro
    수업 소개

    많아진 변수와 메소드 때문에 고통스럽나요? 이 수업은 서로 연관된 변수와 메소드를 모아서 이름을 붙인 객체를 다루는 수업입니다. 객체를 이용해서 코드의 구조를 세우는 프로그래밍 방법론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라고 합니다. 이 수업을 통해서 객체 지향이 무엇인지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