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유니티] 생존게임 만들기! - Advanced
01
Scripts & Ass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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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캐릭터 움직이기 & 지형 제작
part 1 기본 캐릭터 움직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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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2 심화 캐릭터 움직이기
part 3 지형 제작
part 4 팔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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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근접, 원거리 무기
part 5-1 총 구현
part 5-2 총 심화 구현
part 5-3 총 피격 구현
part 6 HUD (총알)
part 7 크로스헤어
part 8 Weapon Manager
part 9 Weapon Sway
part 10 근접무기 구현
04
파괴 가능한 환경
part 11 광석 채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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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2 SoundManager
part 13 나뭇가지 베기
part 14 풀 베기
part 15 벌목하기
part 16 벌목 시선 처리
05
스테이터스 (허기, 갈증, 스테이너, 체력)
part 17-1 Status
part 17-2 Status 마무리
06
인벤토리 시스템
part 18 아이템 획득
part 19 인벤토리
part 20 인벤토리 드래그&드롭
part 21 아이템 버리기
part 21-1 부속편(모든 환경 아이템 구현)
part 22 아이템 회복
part 23 인벤토리 툴팁
07
퀵 슬롯
part 24 퀵슬롯 구현
part 25 퀵슬롯 장비 전환
part 26 퀵슬롯 심화
part 27 쿨타임과 퀵슬롯 On/Off
part 28 아이템 획득시 퀵슬롯부터 채우기
08
몬스터 AI 심화 (공격형 / 도망형)
part 29 돼지 AI
part 30 돼지 사냥
part 31 돼지의 시야각
part 31-2 마무리
part 32 동물의 이중 상속
part 33 Navigation AI
part 34 추격하는 돼지
part 35 발소리를 듣고 추격하는 돼지
part 36 공격하는 돼지
part 37 고기 해체(돼지 해체)
09
모닥불
part 38 모닥불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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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39 불 데미지
part 40 불 옮겨붙기
part 41 모닥불에 고기 익히기 (퀵슬롯 자동 장착)
10
건축 시스템의 A to Z (집짓기)
part 42 건축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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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43 건축 불가/허용 구현
part 44 그리드 단위 및 회전
part 45 건축 요구사항 구현
part 46 건축 UI 완성과 메뉴 페이지 시스템
part 47 건축 자재 소모
part 48 집 커스터마이징
11
컴퓨터로 생존 키트 제작
part 49 생존 키트 제작
part 50 툴팁 및 커서 감추기
part 51 연금 테이블 설치
12
GameManager
part 52 GameManager
13
포션 제조
part 53 포션 제조하기
part 54 대기열 추가하기 (포션 제조 예약)
part 55 페이지 시스템
part 56 툴팁 및 재료 소모
14
트랩 (함정)
part 57 심플 트랩
part 58 데드 트랩
15
방어타워 건설
part 59 방어 타워
16
기타 시스템
part 60 낮과 밤 구현
part 61 물 구현과 수중 구현
part 62 수영과 호흡 구현
part 63 일시정지 메뉴 구현
part 64 타이틀 구현
part 完 세이브와 로드 구현
part 11 광석 채굴
04 파괴 가능한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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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1 광석 채굴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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