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유니티] 생존게임 만들기! - Advanced
    • 01
      Scripts & Assets
    • Scripts & Assets Download
    • 02
      캐릭터 움직이기 & 지형 제작
    • part 1 기본 캐릭터 움직이기
      part 2 심화 캐릭터 움직이기
      part 3 지형 제작
      part 4 팔 구현
    • 03
      근접, 원거리 무기
    • part 5-1 총 구현
      part 5-2 총 심화 구현
      part 5-3 총 피격 구현
      part 6 HUD (총알)
      part 7 크로스헤어
      part 8 Weapon Manager
      part 9 Weapon Sway
      part 10 근접무기 구현
    • 04
      파괴 가능한 환경
    • part 11 광석 채굴
      part 12 SoundManager
      part 13 나뭇가지 베기
      part 14 풀 베기
      part 15 벌목하기
      part 16 벌목 시선 처리
    • 05
      스테이터스 (허기, 갈증, 스테이너, 체력)
    • part 17-1 Status
      part 17-2 Status 마무리
    • 06
      인벤토리 시스템
    • part 18 아이템 획득
      part 19 인벤토리
      part 20 인벤토리 드래그&드롭
      part 21 아이템 버리기
      part 21-1 부속편(모든 환경 아이템 구현)
      part 22 아이템 회복
      part 23 인벤토리 툴팁
    • 07
      퀵 슬롯
    • part 24 퀵슬롯 구현
      part 25 퀵슬롯 장비 전환
      part 26 퀵슬롯 심화
      part 27 쿨타임과 퀵슬롯 On/Off
      part 28 아이템 획득시 퀵슬롯부터 채우기
    • 08
      몬스터 AI 심화 (공격형 / 도망형)
    • part 29 돼지 AI
      part 30 돼지 사냥
      part 31 돼지의 시야각
      part 31-2 마무리
      part 32 동물의 이중 상속
      part 33 Navigation AI
      part 34 추격하는 돼지
      part 35 발소리를 듣고 추격하는 돼지
      part 36 공격하는 돼지
      part 37 고기 해체(돼지 해체)
    • 09
      모닥불
    • part 38 모닥불 구현
      part 39 불 데미지
      part 40 불 옮겨붙기
      part 41 모닥불에 고기 익히기 (퀵슬롯 자동 장착)
    • 10
      건축 시스템의 A to Z (집짓기)
    • part 42 건축시스템 구축
      part 43 건축 불가/허용 구현
      part 44 그리드 단위 및 회전
      part 45 건축 요구사항 구현
      part 46 건축 UI 완성과 메뉴 페이지 시스템
      part 47 건축 자재 소모
      part 48 집 커스터마이징
    • 11
      컴퓨터로 생존 키트 제작
    • part 49 생존 키트 제작
      part 50 툴팁 및 커서 감추기
      part 51 연금 테이블 설치
    • 12
      GameManager
    • part 52 GameManager
    • 13
      포션 제조
    • part 53 포션 제조하기
      part 54 대기열 추가하기 (포션 제조 예약)
      part 55 페이지 시스템
      part 56 툴팁 및 재료 소모
    • 14
      트랩 (함정)
    • part 57 심플 트랩
      part 58 데드 트랩
    • 15
      방어타워 건설
    • part 59 방어 타워
    • 16
      기타 시스템
    • part 60 낮과 밤 구현
      part 61 물 구현과 수중 구현
      part 62 수영과 호흡 구현
      part 63 일시정지 메뉴 구현
      part 64 타이틀 구현
      part 完 세이브와 로드 구현
    part 38 모닥불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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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rt 38 모닥불 구현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