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강좌! 유니티 2018] Zerodeg과 함께 공부해보기
    • 01
      유니티 게임엔진 소개 및 개발준비
    • [절대강좌! 유니티]01.간단 책 소개와 유니티 설치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2.게임 개발 준비 실습해보기
    • 02
      게임 스테이지 제작
    • [절대강좌! 유니티]03.게임 스테이지 만들기 실습해보기
    • 03
      주인공 캐릭터 제작
    • [절대강좌! 유니티]04-1.주인공 캐릭터 제작 실습(?) 풀버전
      [절대강좌! 유니티]04-2.주인공 캐릭터 제작(캐릭터 이동, 따라다니는 카메라 등) 요약 설명!!
    • 04
      총알 발사 로직
    • [절대강좌! 유니티]05-1.총알 발사 로직 / 책보고 직접 실습해보기!!
      [절대강좌! 유니티]05-2.총알 로직 구현 / 마우스 클릭으로 총알 나가게 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5-3.총알 발사 궤적 효과 만들기
      [절대강좌! 유니티]05-4.탄피 효과를 만들어보자!!
      [절대강좌! 유니티]05-5.총구 화염 효과 만들어보기!!
      [절대강좌! 유니티]05-6.스파크와 탄흔 효과를 구현해보자!!
      [절대강좌! 유니티]05-7.총으로 맞추면 드럼통이 폭발하게 만들기!!
      [절대강좌! 유니티]05-8.한 프리팹으로 여러 Texture를 적용시키기(여러가지 색상의 드럼통 만들기)
      [절대강좌! 유니티]05-9.폭발한 지점 반경에 폭발력주기
      [절대강좌! 유니티]05-10.총소리와 드럼통 폭발음 적용하기!
    • 05
      적 캐릭터 제작
    • [절대강좌! 유니티]06-1.5단원 마무리 잡담과 메카님 애니메이션(강남스타일) 맛보기
      [절대강좌! 유니티]06-2.애니메이터 컨트롤러 사용해보기~
      [절대강좌! 유니티]06-3.애니메이션 루트모션 움직임 수정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6-4.내비게이션 이용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게 만들기~
      [절대강좌! 유니티]06-5.코루틴으로 상태 감지 및 변경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6-6. 상태에 따라 애니메이션 변경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6-7.플레이어 발견하면 다가가서 총 쏘는 AI 만들기
      [절대강좌! 유니티]06-8.자동 재장전 기능 구현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6-09] 적 AI 총알 발사시키기
      [절대강좌! 유니티][06-10]메쉬로 만드는 총구 화염 - MuzzleFlash
      [절대강좌! 유니티][06-11] 적 AI 피격 및 혈흔 효과 구현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6-12] 적 AI가 계속 플레이어를 바라보는 버그 수정
      [절대강좌! 유니티][06-13] Sub State Machine으로 죽는 애니메이션 구현하기
    • 06
      주인공 캐릭터 피격 및 타격감 구현
    • [절대강좌! 유니티][07-01] 주인공을 따라가는 카메라 직접 구현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7-02]타격감을 위한 카메라 흔들림 효과 구현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7-03] 레이어 충돌감지 및 플레이어 피격시 체력감소 구현
      [절대강좌! 유니티][07-04]적AI들을 생성하고 불규칙적으로 순찰하게 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7-05] 플레이어의 체력이 0이되면 적AI가 강남스타일을 추게하기ㅋㅋ
      [절대강좌! 유니티][07-06] Delegate 사용해서 코드 간결화하기
    • 07
      유니티 UI 시스템
    • [절대강좌! 유니티][08-01] 유니티UI를 이용하여 메뉴 만들고 버튼 이벤트 발생시키는법
      [절대강좌! 유니티][08-02] 피격시 Blood Screen 효과주기(핏빛 화면?)
      [절대강좌! 유니티][08-03] 생명게이지UI 만드는법
      [절대강좌! 유니티][08-04] 탄창UI 및 재장전 로직 구현
    • 08
      게임 매니저
    • [절대강좌! 유니티][09-01] GameManager로 리스폰 기능 구현하기
      [절대강좌! 유니티][09-02]GameManager에 싱글 턴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보자!
      [절대강좌! 유니티][09-03] Object Pool 구현해서 총알 발사하기
    • 09
      UI 고급
    • [절대강좌! 유니티][10-01] 적 체력게이지 UI 만들기
      [절대강좌! 유니티][10-02]무기교체 UI 만들기
      [절대강좌! 유니티][10-03]일시정지(Pause)기능 구현하기
    • 10
      데이터 저장 및 불러오기
    • [절대강좌! 유니티][11-01] 인벤토리(아이템창) 구현하기 part1
      [절대강좌! 유니티][11-02] 인벤토리(아이템창) 구현하기 part2
      [절대강좌! 유니티][11-03] PlayerPrefs로 데이터 저장하기
      [절대강좌! 유니티][11-04] Binary File로 데이터 저장하기
      [절대강좌! 유니티][11-05] 아이템 추가 및 삭제 PART 1
      [절대강좌! 유니티][11-06] 아이템 추가 및 삭제 PART 2
      [절대강좌! 유니티][11-07] 아이템 추가 및 삭제 PART 3
      [절대강좌! 유니티][11-08] ScriptableObject 이용해서 데이터 저장하기
    • 11
      레이캐스트 활용
    • [절대강좌! 유니티][12-01]Raycast 이용해서 자동발사기능 구현하기
      [절대강좌! 유니티][12-02][Raycast응용]Raycast와 Layer 사용해서 오브젝트 구분하기
      [절대강좌! 유니티][12-03]씬뷰에 시야각 나타내기(시야각에 플레이어가 있으면 공격하게 하기 1편)
      [절대강좌! 유니티][12-04]시야각에 플레이어가 있으면 공격하게 하기(2편)
      [절대강좌! 유니티][12-05] 벽에 가려진 카메라의 높이 변경하기
    • 12
      내비게이션 고급 기법
    • [절대강좌! 유니티][13-01]동적 장애물 설정과 서로 다른 메쉬 연결시키기(NavMeshObstacle & OffMeshLinkGeneration)
    • 13
      라이트매핑 및 라이트 프로브
    • [절대강좌! 유니티][14-01]라이트매핑 및 라이트 프로브
    • 14
      씬 관리
    • [절대강좌! 유니티][15-01] 씬을 분리해서 개발하고 병합해서 사용하기
      [절대강좌! 유니티][15-02] 씬 전환시 Fade in 효과 주기
    • 15
      마무리...
    • [절대강좌! 유니티] 이 두꺼운 책을 어떻게 다 봤네요...(후기 및 반성)
    [절대강좌! 유니티]01.간단 책 소개와 유니티 설치하기
    01 유니티 게임엔진 소개 및 개발준비
    [절대강좌! 유니티]01.간단 책 소개와 유니티 설치하기

    절대강좌! 유니티를 구입하게 되어 공부한 내용을 영상으로 남기려고 합니다 ^^

    영상 앞에 책을 소개하는 부분이 지겨우시면 1분 5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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