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공식 교재] 스위프트 퍼즐 2
01
섹션 0. 변수
1. 나이가 변수인 이유는?
체험하기
2. 낙타 등처럼 생긴 변수 이름 짓기
02
섹션 1. 타입
1. 스위프트 설계도로 집짓기
2. 저 포털 딱 내 타입이야
03
섹션 2. 초기화
1. 열쇠 따기 장인 "전문가"를 소개합니다.
2. 전문가와 호퍼의 팀플레이
04
섹션 3. 매개변수
1. 매개변수로 열쇠를 따보자
2. 새로운 능력이 생겼어요
3. 전문가 못지않은 캐릭터의 능력은?!
05
섹션 4. 세상만들기
1. 마인크래프트 호퍼 ver. 세상 만들기
포탈 타고 떠 있는 섬으로 점프해보자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by.호파이더맨
06
섹션 5. 배열
1. 선데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자
2. 배열 두 번째: 계단 위 열두 호퍼
3. 배열 세 번째: 땅 만드는 개발자 호퍼
4. 배열 네 번째: 다 함께 모여 마지막 춤을
1. 나이가 변수인 이유는?
01 섹션 0. 변수
Loading...
100%
1. 나이가 변수인 이유는?
질문하기
추가 자료
추가 자료가 없습니다
여기서 새로운 학습 자료를 확인하세요!
선생님이 추가한 자료들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