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공식 교재] 스위프트 퍼즐 2 - goormEDU

[애플 공식 교재] 스위프트 퍼즐 2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이해와 Swift언어의 문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Swift가 마냥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시작하세요!

Lecture Introduction
Difficulty
Easy
Category
Programming - Programming Fundamentals
Tag
스위프트 언어의 기본 문법, 계산적사고 패턴인식, 계산적 사고 알고리즘, 계산적 사고 분리해결, 계산적 사고 추상화, 스위프트기초, 게이미피케이션
Target Audience
- 코딩을 처음 접하는 사람
-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 스위프트를 배워보고 싶은데 마냥 어렵게 생각되시는 분
- iOS 관련 개발자를 꿈꾸는 코딩 입문자
Everyone Can Code(ECC)! 누구나 즐겁게 코딩할 수 있어요!



공부에만 딱 집중하고 싶다면?

앞으로 더 좋은 스위프트 강좌를 위해
코더스하이를 응원하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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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가 뭐에요?

애플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오픈소스 언어 Swift!

컴퓨터 언어는 시작부터 막막하게 느껴지시나요?

Apple은 누구나 즐겁게 코딩할 수 있다는 모토로
모든 사람들이 쉽고 재밌게 코딩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만들어 소개하고 있습니다.



내가 만든 앱으로 세상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얼마나 즐거울까요?

코더스하이가 여러분이 이 넓은 우주에
조그만 흔적을 남기는 걸 도와드릴게요

Apple의 콘텐츠를 교육현장에 제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검증된 온라인 콘텐츠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로드맵을 통해
재밌게 스위프트 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강좌는 코딩 배우기2 시간인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학습 과정 미리 보기

콘텐츠 썸네일을 통해 여러분이
학습할 내용을 미리 둘러보세요!














코딩으로 작은 변화를 꿈꿉니다



윤성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SW학부 겸임교수

(주) 코더스하이 대표

유튜브 스위프트 하이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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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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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1
    섹션 0. 변수
  • 1. 나이가 변수인 이유는?
Curricul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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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1
    섹션 0. 변수
  • 1. 나이가 변수인 이유는?
    2. 낙타 등처럼 생긴 변수 이름 짓기
  • 02
    섹션 1. 타입
  • 1. 스위프트 설계도로 집짓기
    2. 저 포털 딱 내 타입이야
  • 03
    섹션 2. 초기화
  • 1. 열쇠 따기 장인 "전문가"를 소개합니다.
    2. 전문가와 호퍼의 팀플레이
  • 04
    섹션 3. 매개변수
  • 1. 매개변수로 열쇠를 따보자
    2. 새로운 능력이 생겼어요
    3. 전문가 못지않은 캐릭터의 능력은?!
  • 05
    섹션 4. 세상만들기
  • 1. 마인크래프트 호퍼 ver. 세상 만들기
    포탈 타고 떠 있는 섬으로 점프해보자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by.호파이더맨
  • 06
    섹션 5. 배열
  • 1. 선데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자
    2. 배열 두 번째: 계단 위 열두 호퍼
    3. 배열 세 번째: 땅 만드는 개발자 호퍼
    4. 배열 네 번째: 다 함께 모여 마지막 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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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코더스하이Teac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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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fficulty
Easy
Lecture Period
Unlimited